다시보기
다시보기
(사)한국코치협회 회장 강용수

강용수

(사)한국코치협회 회장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을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제18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 환영사

제18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코칭을 사랑하는 코치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코칭에 대해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계신 각 분야의 여러분들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그 동안 한국코치협회는 회원 상호간의 학습과 정보교류, 코칭문화의 확산을 위해 매년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을 개최해 왔습니다.
금년에도 코로나 상황의 지속으로 면대면이 아닌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우리나라에 코칭이 도입된지 20여년이 되고 그동안 양성된 인증코치의 수가 1만명이 되는 뜻깊은 2021년을 맞아 한국코치협회는
금번 컨페스티벌의 주제를 ‘코칭으로 Deeptact, Stand Up Again’으로 정했습니다.
이는 직접적인 면대면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칭문화의 확산을 통해 보다 긴밀한 소통과 깊은 연결이 이루어지게 하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여 다시 일어서자는 뜻입니다.
비대면이 일상화된 New-Normal 시대에 참된 접촉을 위해 중요한 것은 거리나 장소가 아니라 마음과 정성일 것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의 사람들에게
코칭으로 희망과 자신감을 갖게 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코치의 따뜻한 마음을 적극 펼쳐 나가고자 합니다.
이틀간 개최되는 제18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이 <코칭으로 국민행복지수를 높인다>는 우리 협회의 사명을 더욱 구체화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서로 소통하며 친교를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코치협회 회장 강용수